배달의민족 배달비 더 오른다고...?(feat.배민 못버리는데)
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후기

배달의민족 배달비 더 오른다고...?(feat.배민 못버리는데)

 

배달의 민족 배달비 더 오른다고...?

→배달의민족 배달비 더 오른다고 ...?


집순이에게 필수 어플이 되어버린 배달의민족 주문 ...
몸이 아플 때, 식당 가서 혼자서는 못 먹는 음식들 배민으로 먹는데 . ..배달비 더 오른다니 무슨 일 ..

배달비가 오른다고 함 6천원... ;;;;
엄청 먼곳들은 배민 시켜먹으면 진짜 좋았는뎅 예전에 배민이용하고 느낀점이...

우리는 못받았는데 배달기사분이 다른 아파트로 보내고 쫑낸거임...

배민 먹튀당한 거 . .. 배민 서비스 이용하면서 불편한 건 이뿐만이 아니었음
동생은 배달비 아낀다고 이웃 집 사람들끼리 동네친구 다 불러가며 최소 금액 맞춰가며 주문했는데...우와...
배달비 더 오르면?!!!
코로나 때문에 사용한거지 배민은 실질적으로 이제 쫑난 거임

배민 문제점지적 

 
배민은 만나서 결제도 중단함 이거 악용하는 고등학생들 많은 거  ...처음 알았음ㅋㅋㅋㅋㅋㅋ


나는 커피, 1인 죽, 1인 음식 케이크 가벼운 것들만 시켜먹었기에...
배민 이상태면 점점 민심 잃을 듯... ㅋㅋㅋ


코로나 보호 뭐시기를 위해 만나서 결제 없애버렸는데 그거 심히 짜증남..


 

맛있게 잘받았지만 간혹 못 받는 경우 종종 발생함...

이런 오배송 문자 자주 발송해야한다고 생각함... 안해주는 기사님도 계심

배민 배달비 인상이라...

배민, 배달비 인상 물가가 올라서 그런거라면 어쩔 수 없지...

쿠폰 서비스 많이 준다면 인정...

가끔 리뷰도 예쁘게 써주시는 사장님도 많으시니까  ...

이런 사장님도 계신데 너무 안좋은 점 만 보도하는 건 아닌지 비오는 날에도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로 보답해준다는데ㅠㅠ

하지만 팩트는 팩트 배민은 좋은데 배달비  ...
진짜 가까운 곳도 받음 ㅠㅠ


그럴 때는 내가 테이크아웃 함!
이런식으로 그냥 배달비 오른다고 하면... 

진짜 특별한 날 아니면 안시켜먹을 듯
배달 먹튀도 짜증났고
 
그냥 동네 가게에서 먹거나
테이크아웃하지
 
뭣하러 배민으로 시켜먹나~
집순이도 배달비 아껴요~!!! 
이제 코로나도 안정화되니까
조금씩 걸어도 될 것 같아요^_^ 배민 계속 오르면.. 사람들도 안쓰고 ... 
배달의 민족이라는 어플이 있었다..
라는 거로 인식될 듯..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