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후기

넷플릭스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리뷰

사슴뿔을 가진 소년

집에서 거의 박혀만 있고 해외는 못 나가게 된 지.. 어연 일 년이 다 돼가는 시점입니다.

지금 보면 시기가 적절할 것 같은 넷플릭스 시리즈 사슴뿔을 가진 소년, 많은 생각을 갖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미국 판타지 드라마이입니다. 제프 러미어가 쓴 그래픽 노블 스위트 투스를 원작으로 하여 짐 미클이 제작한 드라마입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인하여 출입국 금지 조치가 내려진 와중에도 뉴질랜드 정부의 허가를 받아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작품입니다.

 

 

왜 이 드라마를 보면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각이 날까요?

 

 우리의 삶에 들어온 나쁜 바이러스 코로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우리의 삶은 평범해질 수 없게 되었죠. 마스크를 벗고 돌아다니는 것이 그렇게도 좋았던 가. 언제까지 우리는 바이러스 때문에 몸을 떨면서 살아야 할지... 좀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각나게 되는 드라마였습니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을 보면 거스가 안타까우면서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계속 보게 돼요. 아빠는 원인 모를 전염병 때문에 돌아가시고, 혼자 남겨진 거스는 한 번도 만나본적이 없는 엄마를 그리워하게 됩니다. 

원인 모르는 바이러스에 걸리면 손이 떨리는 증상이 보이는데 누구에게도 들키면 안됩니다. 들키면 바로 생매장당하고 불에 태워서 죽이는 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치료법도 현재처럼 없는 것 같아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 거지만, 아무래도 혼종이라는 것이 흔하지 않은 생명체이다 보니까 다들 꺼려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거스를 좀 색다르게도 많이 보고, 말하는 혼종은 네가 처음이야라고 하면서 알게 모르게 인간과 혼종의 차이를 두는 것 같아요. 생명은 똑같은데 말이죠. 

 

넷플릭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을 보면서 아직 더 지켜봐야 하지만, 거스가 엄마를 찾아 떠나는 내용이 주된 스토리 같습니다. 거기서 다양한 모험이 펼쳐지겠죠, 거스가 솔직하게 너무 귀여워서 거기에만 집중을 하게 되지만, 남성분도 연기를 다 잘하시고... 지금 현재 우리한테 벌어지는 일들을 다른 식으로 풀어내는 것 같이 보여서 공감이 가고 그러네요...

아...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다... ㅠㅠ  시즌1까지는 거스가 엄마를 찾는 내용이고, 2는 아직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사슴뿔을가진소년 #스위트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