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젤 네일 램프 내돈 내산 리뷰 (feat.젤 네일 착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뷰티

다이소 젤 네일 램프 내돈 내산 리뷰 (feat.젤 네일 착용후기)

다이소 젤 네일 후기♡

예전에 지인이 적극 추천해준 곳들 젤 램프가 몇 군데 있긴했다..

그닥 만족스럽진 않았고 그후로 젤램프 쳐다보지도 않았다. 방구석 어딘가 쳐박혀 있고 버렸겠지...^_^



손톱 꾸미기 관심 있긴했지만 머리카락 끼임, 아무래도 손을 자주 사용하다보니 여간 불편한게 아니였다 ㅡ.ㅡ  

이번 기회에 젤 램프 궁금해서 구입하기로했다.

심지어 저번에 다이소 젤램프 품절이었음;;

다이소 젤 램프

5000원 3단계 타이머

18개의 LED전구와 넓은 내부로 사각지대 없이 어느 각도에서나 자유로운 손발큐어링가능 내돈 내산임


심플한 보라색이 좋았다 귀엽고 아기자기

이건 콘센트에 꽂는 거였다

설명서대로 한번 손톱 꾸며보자

네일샵 가면 분명히 좋긴하지만 나는 걍 집에서 하기로했다^^

네일샵 가격이 만만치 않은 기억이 있었다

다이소에서 내가 선택한 색상

자기 손톱에 맞는 거 같다고 생각하면 붙여주기 이건 손톱 맞춰서 붙이는게 어려운 거 같다ㅠㅠ

그리고 온도에 맞춰 열조절했다

아니 '다이소에 이런 신박템이 있을 정도'였다...

다이소 젤 네일&젤 램프 리뷰를 하자면...
약간의 들뜸 현상이 있지만 그건 아마도 내 손 때문인 거 같고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움 단점은, 젤 램프는 확실히 하루만에 떨어지긴 함 ㅠㅠ 그 점이 매우 아쉬움

젤 램프를 고민하고 구입했지만 머리카락 끼임 현상 들해서 두고 두고 5000원짜리 쓸 거 같다 더 구입해야지 ~~~~ ...

이번에 더 꾸미기해야겠다 머리카락 끼임 들해서 너무 좋음! 3월 첫 미용템 구입, 오래 쓸 거 같음 만족:)


#다이소젤네일 #다이소젤램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