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의 올리브영 세일 매장 털어오기
본문 바로가기

뷰티

집순이의 올리브영 세일 매장 털어오기

올리브영  매장 털어오기


3월 할 짓 없어서 뷰티템 털어왔다 그건 바로 올영~~네일아트~뿐만아니라 토너도 털었음 어휴 지역매장 가서 구입하길 잘했다 대전가서 구입했음 큰일 났을 뻔했다 평일에 갔다!

친구가 지난번에 올리브영 매장 세일이래서 알려주었다.

  지역매장 털어오기로 했다

그리고 이거 쿠폰 받았다 인증샷!

지역 한정쿠폰이다 또 올영 갈지 모르겠지만 2만5천원이상 구입 이라... 스킨토너 많이 쓴다

샘플 증정도 준다 올영 갓!

작은 매장인데 장사 잘 되는지
올리브영 매장이 너무 커짐 나야 좋지

내가 쓰던거 설마 이번에도 안 사라졌겠지 단종 안 되었겠지 했는데 재고가 있었다!

올리브영 스킨 토너 구입

아니 무슨 매장이 토너가 말이 되냐고;;;
내가 자주 쓰는거 식물나라 카렌둘라 진정토너 이거 덕분에 진짜 피부 좋아짐 직접 구입하고 씀

>직원분이 예전에 추천해주셨음 싸고 좋음 독도스킨토너 살까하다가 현재는 이거 쓰는 중 피부에 아주 좋음

원래 토너 개념을 몰랐는데 진짜 토너 안하고 하고의 차이가 있어서 피부건조 미침ㅠㅠ  반절 이상 다 씀  ㄷㄷ ㅠㅠ

나이 들어가지고 이제 피부 관리 해줄 때가 되었음

이번에 세일기간으로 득본거 네일 제품

웨이크메이크제품 봄색상컬러 이거 98 101번인가 시즌한정 샀다.

예뻐보여서 샀다구...색상 조합ㅠㅠ 예뻐예뻐~~

블루건은 있으니까 패스

98,99,101 웨이크메이크!


특히 저 반짝이는 색상 조화가 예뻐서 봄에 잘 바르고 놀 거 같다*^^* 득템 쓰

나중에 좀 고민할 거 젤네일


#올리브영 #올리브영네일 #올리브영세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