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분평동 카페 더리플 추천
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분평동 카페 더리플 추천

청주 분평동 카페 더리플 추천

 

 

안녕하세요.  리뷰왕입니다.

아는 지인이 분평동에 살아서 차없이 분평동까지 걸어갔는데요!

분평동이 상당히 시골이더라고요.
조만간 운전면허도 따야겠다고 다짐을 했어요ㅠㅠ

너무너무 차 없으면 세상 불편해...


 

청주 분평동 카페를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청주 토박이여~~~ 믿어도 되겠구만요~

  사실 청주는 정말 성안길, 청주시외버스터미널, 도청 빼고는 안쪽 깊숙히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시골입니다 ㅠㅠ

카페도 밤이 되면 차가 없어서 외진곳에 있었으나 분위기는 최상급이네요. 데이트코스로 딱이에요.

청주 분평동 더리플 소개

더리플 분위기는 따뜻하고 아늑한 화이트의 조합♡ 여성분들 인스타그램 인증샷 좋아하시잖아요.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딱인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더리플은 진동벨로 가지고오고 그래야하나봐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친구가 좋은자리 차지했어요ㅎㅎ

저는 밤에는 커피 안마시고 에이드 마시는데요 레몬에이드 맛있어요!

조금 이번 항공샷은 대충 찍었지만 어떠하리.... 딸기 케잌은 친구가 사줬는데 자르자마자 무너져내린...(당황ㅋㅋ)

아무튼 맛있으면 장땡이죠.

친구랑 놀다보니까 해가지네요.  더리플 가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니 해가 금방 졌습니다. 날씨가 춥지만 하늘은 예뻤습니다.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좋은 카페 더리플로 오세요♡

내돈 내산 걸어서 직접 갔다옴!

#청주분평동카페 #청주분평동 #더리플 #분위기좋은분평동카페 #분평동카페 #더리플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