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 앱테크 Nh멤버스 현금화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후기

출석체크 앱테크 Nh멤버스 현금화후기

Nh멤버스 현금화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현금화 했음에도 불구하고 하는 방법을 까먹어서 포스팅합니다:)

7월에, Nh멤버스 알게 되었고 열심히 출석체크해서 현금화했습니다. 오늘은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NH멤버스 캐시백에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NH멤버스 현금화 방법

1.계좌번호, 인증하기

본인계좌정보 입력하시고 계좌인증하면 됩니다.

2.NHpoint 입력하기

캐시백할 포인트를 전부 입력해줍니다.

모두 캐시백하기 클릭하면 됩니다.

정직하게 34point만 있으니 농협계좌로 캐시백합니다ㅎㅎㅎ

열일하는 NH농협 사랑해요💕 실시간이체로 7월에 받았습니다. 부수입 34원 뭔가 알뜰 해서 기분이가 좋습니당.

그전에도 성격급해서 빨리 현금화했어요ㅋㅋ

817p 34p 7월 초에 기록이 있네요ㅋㅋ 까먹어버림...아직 7월은 더 남았습니다.



지금, 출석체크로 857원 벌었습니다. 최근에 1p에서 2p로 늘었어요. 부수입이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티끌모아 짠테크~~ing


➡️같이 보면 좋은 정보

NH멤버스 어플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