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새로운 앱테크 중간보고서
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후기

7월 새로운 앱테크 중간보고서

7월에도 집콕 앱테크





집에서 뭐하냐고 친구들이 그러는데 7월중순에도 글쓰고 앱테크하고 돈벌면서 집콕한다. 딱히 외로운 건 못 느낀다. 혼자서도 잘 놀아서...

애드센스를 알게되고 앱테크에 취미붙은건 신의 한수이다.

7월에는 새로운 앱테크가 더 늘어 시간이 좀 더 걸린다.


일단 7월 앱테크 목록 포인트를 모아보았다.

앱테크를 꾸준히 하면서, 포인트로 현금화를 하기도 하고, 쇼핑할 때 할인받는다. 내 돈주고 뭐사는게 아깝다고 느껴졌다.


➡️ 새로시작한 앱테크 소개.

1.돈버는 만물상

대학생 때부터 습관으로 만들었다면 더 쌓이지 않았을까?

티끌모아 짠테크인데 아침 마다 소소한 행복 누리는 중이다 돈버는 만물상 30원 지급 받았다.



2.아하 토큰



아하토큰은 어플로 들어가 보는게 아니다보니 ALL 출첵 까먹는다.

193.94point 쌓였다.


3.포인트리

포인트리 퀴즈 맞추면 돈 더 준다. 그런데 찍어서 맞출 경우 행복하고 현금화 잘돼서 하는 중이다ㅋㅋ

10p 1p쌓이는 데 24p가 되었다.


4.11번가 포인트

이번달 출석 50point 얻었다. 9일해서 50point받았다.

적립완료 눌러야지 포인트가 적립되는 11번가ㅎㅎㅎ

기존에 하던 앱테크


코니 앱테크

코니는 꾸준히 하는 중이다. 물론 심심할 때 ...76point⭐

올리브영 앱테크

올리브영 누적 포인트얻고 3천원할인 받아서 쇼핑했다.

NH멤버스

Nh멤버스는 34p얻었다 1원도 소중해~





개인적인 소견으로 돈버는 건 누가 책임져주지 않는다. 부수입도 신경안쓰면 늘어나지 않는다. 돈도 관리안하면 막쓴다.

앱테크에 부수입에 관심이 없어서 열심히 하지 않았지만 2021년에는 짠테크하면서 마무리 지어볼래.

#출석체크앱테크 #앱테크 #짠테크 #부수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