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청상추 씨앗발아리뷰 (feat.열흘만에 발아/ 청상추 키울 때 주의사항은? )
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후기

다이소 청상추 씨앗발아리뷰 (feat.열흘만에 발아/ 청상추 키울 때 주의사항은? )

 

다이소 청상추 씨앗 발아 리뷰

 

다이소 청상추 씨앗 발아

1-1 다이소 청상추 씨앗 발아기간

다이소 청상추 리뷰 약 8월22일 8월이 가기 전에 심은 청상추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청상추 발아기간이 오래걸렸다. 약 열흘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1-2 모종으로 심는 편이 더 나을 수도 있다.


할머니한테 자랑했다. 씨앗은 실패할 확률이 크니까 모종을 심으라고 말씀하셨다. 하지만 나는 성공했지!

ㅋㅋㅋ 청상추 키울 때 주의사항을 또 다시 찾아보았다. 온도와 습도 조절이다. 아 그래서 엄마가 비닐 하우스도 씌워주셨구나. 이번에는 가뜩이나 비도 내리고 참.. 날씨가 심각했다. 장마철이었다. 베란다에서 햇빛을 자주 봐줘야 한다는데 이 상추는 햇빛을 자주 보는 것이 불가능했다. 뭐..장마철 때는 물을 자주 주지 말라고? 

 

 

다이소 청상추 찾으랑께~

요기 있지~!

저렇게 많이 심은 청상추 씨앗에서 몇 개밖에 자라지 않았다니 조금 충격적이었다. 그래도 자란 게 용했다.😍
청상추는 나중에 가면 더 자랄 수도 있다고 했다.

다이소 취미, 꽤 귀엽잖아 청상추??!!

콩나물이랑 비슷하게 생겼다. 베란다에서 땅속을 비집고 나온 게 용하다 싶었다.

커피를 시켜놓고 청상추 구경~!

1-3 클 때까지 꾸준히 아침마다 물 주기로!

 


 

언제 자라나 청상추~기다리면 잘 자란다. 청상추 키우기 잘 자라는 모습 기대하고 엄마가 비닐하우스도 씌워주기도 했다. 물을 아침~저녁마다 주기도 했다. 모든 식물은 물을 너무 자주 주지도 말아야 한다. 청상추는 또, 물을 자주 안 주면 시들어 버릴 수도 있다고 한다. 어렵다.  청상추 키우는 게 은근히 어렵다!


 


#청상추 #다이소청상추 #청상추발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