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의 대전 자유여행 여행 코스 어디서 놀지!?!
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기

뚜벅이의 대전 자유여행 여행 코스 어디서 놀지!?!

 

뚜벅이의 대전 자유여행 코스 어디서 놀지

뚜벅이의 대전 자유여행 코스

3월 대전 자유여행코스 추천 대전은 아무래도 만나기 좋은 관광도시 중심지다보니 친구들이랑 자주간다.  교통권이 좋다하지만 , 대전이나, 다른 도시나 비슷 비슷 하다 사람들 노는 거 다 똑같다.

대전에 하나 집을 사고 싶을 정도다.

 

  • 아뜨뜨
  • 성심당 문화원
  • 으느정이 거리

 

내가 간 코스 맛집

아뜨뜨->성심당문화원->으느정이거리->?


대전여행 시외버스터미널이 힘든건지...버스가 힘들다. 오랜만에 나왔지만 대전은 참 힘들었다. 광역시 미어터짐 친구랑 어디가지 하다가 핫플 발견했다!

대전여행 출발~~!!! 

 

대전복합터미널 으느정이가는 법 공유

 

대전 복합터미널 진짜 오랜만이다... 여전히 크고 넓었다 ㄷㄷ

버스타는 법 급행 2번 타고 으느정이가기

으느정이 문화거리 우와...진심 대전 광역시 미침 대전은 현금없는 버스 시행해서 버스카드 필요함  ... 문찐 놀랐다^^;;;

으느정이 문화거리 여기가 대전 번화가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이다. 
청주랑 비슷하다. 1996년생들 하이

 

아뜨뜨 맛집후기

아뜨뜨 돌솥비빔밥 여기서 밥을 먹었다

스테이크솥밥 먹었는데 만오천원...왜이렇게 비싸...
싶을 정도였다.. 헐...;; 
대략 밥한끼 만칠천원 정도였음ㅠㅠ

내가 시킨거...스테이크에 계란 두개...파... 깨... 밥..음.. 
 
 

아뜨뜨의 반찬 구성 

 

 
 

반찬은 총 네개이고 깔끔해서 좋았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괜찮았다. 진짜 무난함

 

아뜨뜨 돌솥비빔밥 가격이 15000원 실화?

 

일단 먹어보기로했음 제일 비싼 거 시킴
물가가 오르긴했구나 실감 중이다,
밥을 미리 덜어내야 한다.

아뜨뜨, 와사비랑 섞어먹고 돌솥비빔밥에 물 부우면 누룽지밥 된다. 양 너무 많아서  배부르다

누룽지는 적당히 덜어내도 좋다 물은 반정도...각자 취향껏 넣기 너무 배불렀다.

아뜨뜨 돌솥비빔밥...갠적으로 만족한 식사
반찬도 깔끔하고 속은 안 부대끼고 좋았다.

아쉬운점은 반찬도 다 좋았고 준수했지만

나만 누룽지 안되는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넹...ㅋㅋㅋ
ㅠㅠ 구수한 누룽지가 아녔음

그게 조금 안타까웠다

 
 

대전 어디가지?
v성심당 문화원체크

대전 이색적인 곳 어디가지 하다가...
일단 여긴 메모해놓기로 했다 후후 ...

성심당 굿즈점

*성심당 문화원*

 

대전에 있는 성심당 문화원을 갔다
친구가 가자고 해서 구경한 대전관광 인테리어가 매우 돋보였다. 



성심당 문화원?
성심당은 부추빵이 유명한 곳 아닌가 싶었다 이번에 굿즈점이 생겼다

성심당 마스코트 성심당이 확실히 커지긴했나보다.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와있었다.. 놀랐음 ㅠㅠ 

성심당 문화원

흑심 빵심 기념품으로 사도 될듯 굿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쯤 판매하세요~!!! 

성심당 문화원 기념품사요!

반죽이 이리 스티커 예쁘다! 기념품으로 집어올거 그랬나 살짝 후회 중..다꾸 관심 있는 분들은 구입하시길!:)

1980년 반갑다 곰식아

 

곰식이가 마스코트래용 대롱대롱 귀엽다

 

호엥...진짜  귀엽다...하나 사올 걸 ... 성심당 문화원 더 후기 남기겠지만 책도 판매하고 있었다. 

에코백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입해도 좋은 듯해요 이번에 대전이 이렇게 커진 줄 몰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