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여행 후기 슬기롭게 게임하면서 놀기 (feat.남청주 터미널 무인카페가 생겼어요! )
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기

대전 여행 후기 슬기롭게 게임하면서 놀기 (feat.남청주 터미널 무인카페가 생겼어요! )

대전 여행 후기 슬기롭게 게임하면서 놀기

대전 여행 후기 슬기롭게 게임하면서 놀기  사람 사는거 다 똑같지 않냐는 생각이 들었다. 밥먹고 카페가고 ..
 
공부하고 소비생활하고... 어찌보면 비슷비슷하네 내 나이 20 중반...
대학교 졸업하고 인생에 대한 고민이 많아짐 뭘 할까 하다가 집순이가 오랜만에 산책을 나왔음 대전은 따뜻한가 추운가? 
중부지방은 그래도 추운편인데, 대전은 조금 따뜻했다..;; 패딩 벗으면 추운 정도였다.
 
진짜루 대전가서 할머니랑 놀걸 그랬나 이 생각도 들었고..
대전 친척들이랑 놀걸 그랬나 생각도 느꼈고 광역시긴 해도 으느정이 거리에 뜬금없이 골목거리에 차가 들어오지 않나 
너무 불편했음 
 
사람 졸라게 많다.. 핵 짜증나 죽겠음 ^^
 
 다들 어디서 놀아..대전에 신기하게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보이긴 했다.. 청주랑 달리 아무래도 광역시다 보니 그렇긴 하겠지.. 내 귀에서 외국어가 들리긴 했고 외국인 많이 보였다. 마스크는 다들 쓰는 분위기였다. 벗는 사람들도 있었다.. 써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모르겠다.. 
 

친구랑 한 거 대전 관광..

 
서로가 서로의 도시가 노잼이라고 함 아니 그런데 광역시 조차 노잼이라고 하면 어느 도시가 재밌다는 거임 미치겠네ㅋㅋㅋ
요즘 또 하루필름인가 인생네컷 말고 하루필름이 유행이래서 나중에 한번 또 찍으러 가야겠당 히히 친구 소문으로는 하루 필름이 잘 찍히긴 한다고 함 
 

 
안녕 안녕 대전아~!! 한 몇년만에는 아니지만 으느정이 거리는 진짜 오랜만임
올리브영 쇼핑갈까 생각중인데 인터넷으로 지르기로함... 사람에 미어터지기 싫소
 

대전에서 슬기롭게 문화생활하기 게임으로 스트레스 풀기 

자동차게임이란 걸 해봤다.. 그런데 이거 뭥이?...
 
헐 어이없어 언어 공부하면 뭐함..^^ 면허증 발행을 취소한대...
면허증 재고가 없대.. 뭔소린고..게임이 어렵다.. ㅠㅠ 그런데 꽤 재밌는 경험이었다 ㅋㅋ
 
운전이 이런거군! 그냥 게임으로 즐기는 운전! 
 

태고의 달인 

이거 게임기가 이상해서 .. 계속 돈을 먹고 안 먹고 이럼..;; 그래서 사진 찍어 놓음 에이쒸 직원 부르니까 직원이 달려 왔다 집나가면 개고생이라더니 진짜 고생을 경험하긴 했당;;ㅋㅋㅋ 단점 스트레스 풀리긴 하지만 손가락이 아푸다..ㅋㅋㅋ 

이상한 게임??


게임하는데 걍 뭔지 모르고 해외게임인데 망해버림 500원이었음ㅠㅠ

세상에서 제일 어이없었던 게임.... 대전에서 했던 게임 중 허무했던 게임인듯 레게노

그리고 공차^^ 

공차에 사람이 정말 많았다 여긴 화장실 전쟁이었다..
 
한국 서비스 화장실 좀 개편해 주시길 바랄게요;; 이 넓은 매장에 화장실이 이렇다니..  내가 해외여행 자주가지만 이정도까진 아님

어휴 화장실 전쟁임 ㅠㅠ 주말에 다들 나와서 문화 생활을 즐기긴 하는구나 싶었음^^

공차는 테이크아웃하긴 하지만 너무 힘들고 불편해..

추천하는 조합은 자몽에이드에 알로에 펄 추가 하는 맛이에요 너무 맛있음! 
 

공차 후엔 코노 

 

 
코노도 갔다오긴 했다 스트레스 개풀림ㅋㅋㅋ 솔직히 시간이 좀 남았는데.. 친구한테 10분 남겨주고 먼저 나와버렸다.. 버스 일찍 왔는데..버스 눈앞에서 놓치고 우엉엉 진짜 버스 못타는거 아닌가...했지만~ 아저씨께서 태워주심..

하 대전 ... 힘들었지만... 
어떰.. 또 하나의 경험이 생겼다고 치자^^ 요즘 교통편들 진심 버스에 택시에 다들 왜이런지 모르겠다 여행도 가기 싫어진다
 
 

국내 최초 남청주 터미널 무인 카페 

 
똑똑똑 직원 없습니까 
 
신기한 거 남청주 터미널에 이런게 생겼다. 매점이용법이 생겼는데, 상품고르기, 바코드스캔,결제카드삽입이런게 생겼다. 우왕.. 이젠 직원이 없다니;; 그런데 한편으로는 이런게 좋은건가 싶기도 하고 외국인들한테는 어려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음 한국인들한테는 편리할 수도 있겠지만 어르신들이나 다른 노약자분들은 아직까진 어려운 듯 카카오택시 이용하면서도 나는 힘들었는데..어휴 이런 신 기술이 정말 좋은건지 모르겠다 
 

매점이용법 상품고르기, 바코드스캔, 결제카드 삽입이 있지만 정작 이용하는 사람이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었음 보는 사람은 있지만 어려워서 못하는 사람이 더 있을 거 같다
 

카드로 계산하는 거 같은데 한편으로는 어려울 거 같아보임 남청주 터미널 근처에는 아무 것도 없어서 괜찮은 수단인 듯 해 보이지만 터미널이 조금 더 발전했으면 하는 바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