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행갈 때 쓰는 지도 네이버지도, 구글지도 (feat.일본지도어플/지도 비교)
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기

내가 여행갈 때 쓰는 지도 네이버지도, 구글지도 (feat.일본지도어플/지도 비교)

 

내가 여행갈 때 쓰는 지도

1. 내가 여행갈 때 쓰는 지도

  • 외국인친구들이 쓰는 지도어플

 

"뚜벅여행 지도"부모님이 카카오맵 쓰신다.

카카오맵으로 운전하는 기사님들이나 내 친구 보면 엄청 욕한다

운전하는 친구들 보면 가끔 카카오맵 애네들 왜케 빙빙 돌려서 가냐고 지적했음

2. 내가 쓰는 지도맵

해외는 구글 맵 쓴다  일본인 친구들 다 구글맵 씀

 

난 일본 슈퍼마켓 너무가서 예전에 구글이 하트로 지정해 줌 일본 애들 카카오 맵 하나도 모름 ...

일본인 친구들은 다 구글로 검색 하던데..

구글이 한국에선 먹통이더라

 

해외에서 다 구글맵켜고 이동하는 거 보고 진짜 놀랐다

 

이번에 처음 알았음 한국에서만 안됨 실화임?


카카오 추천해주지만 미친;;

 

카카오 택시기사 아저씨들이 카카오 맵 욕하는 거 보고 놀랐음

내가 유학했을 때 쓰던거 카카오: 길을 지 멋대로 가끔 빙 돌려서 안내함  친구가 길 못찾아서 빡쳐서 네이버 지도킴


네이버 지도: 굳이 저 파란길 수색안해도 걍 걸어서 잘 찾아갈 수 있음

구글:한국에선   . ..ㅎㅎㅎ


결론: 기사님들도 카카오맵 좀 잘 안쓰시려고함, 부모님도 카카오네비 욕하심 나도 길찾을 때 네이버지도킴ㅠㅠ 구글 한국에서 안됨 해외에서만 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