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가 택시나 대중교통여행 갈 때 불편한 점
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기

뚜벅이가 택시나 대중교통여행 갈 때 불편한 점

 

뚜벅이가 택시나 대중교통 여행갈 때 불편한 점

뚜벅이가 택시나 대중교통 여행갈 때 불편한 점

2016년도 부터 난 뚜벅이었다.

왜냐하면 운전을 할 수 없었으니까
그런데 덕질은 하고 싶어
환전해서 해외여행 가자!


한국은 뚜벅이에 대한 배려가 조큼 없는 거 같다

대중교통 ..버스가 아주 심각하다

해외는 이정도 까지는 아닌데 우리나라

돌아다니기 너무 힘들어서 숨막힌다고 느꼈다. 

진동킥보드를 구매해야 하나 할 정도지만 아직은 두 다리가 멀쩡하도다~


건강상 이유로 운전대도 잡아보지 못했고 여지껏 나는 운전은 카트라이더로, 혹은 게임기로 밖에 접하지 못했다

멀리 운전하는 건 그저 친구들한테 차 얻어 타거나 커피사주고
해외여행은 코로나 이전에 비행기 타서 여행갔다 그게 내 현실임 

어쩌다가 가끔 택시 타고 카카오 콜 불러서 병원 갔는데

요즘은 택시 더럽게 안 잡힘 ^^ 대학가에서도 안잡혔는데

미친 그게 다 이유가 있었구나... 싶었음 

남들이 수능 끝나고 자랑스럽게 취득하는 면허가 없었고

대신 컴퓨터 자격증이 있었다!

에이 면허 딸 걸 그랬나 .. 

2016년도 부터 난 뚜벅이었다.

왜냐하면 운전을 할 수 없었으니까

면허는 동경의 대상이었지만..넘어가기로 했다

 

그런데 덕질은 하고 싶어
환전해서 해외여행 가자!



한국은 뚜벅이에 대한 배려가 조큼 없는 거 같다

특히 대중교통 ..버스가 아주 심각함 해외는 이정도 까지는 아닌데 우리나라

돌아다니기 너무 힘들어서 숨막힘ㅠㅠ

진동킥보드를 구매해야 하나 할 정도지만 아직은 두 다리가 멀쩡하도다~

건강상 이유로 운전대도 잡아보지 못했고 친구들한테 차 얻어 타거나 커피사주고
해외여행은 코로나 이전에 비행기 타서 여행갔다

남들이 수능 끝나고 자랑스럽게 취득하는 면허가 없었고 대신 컴퓨터 자격증이 있었다!


뚜벅 뚜벅 뚜벅 뚜벅여행!


v 뚜벅여행 문제점


1.캐리어를 들고 다 이동 해야 한다
2.짐 분실시 누가 책임져주지 않는다

3.자동차가 없으니 휴게실 가고 싶을 때 눈치보인다

(친구들은 중간에 화장실 가던데 가지도 않았다)
4.막상 택시 잡으려면 택시가 안보인다..?

예전에 인천공항은 이렇게 자유로웠다.
지금은 코로나 이후로 모르겠다. 
해외 여행 많이 가서 미련이 있지만
국내여행 가고싶다는 생각이 든다!

여행을 가끔씩 가고 후기 남기는게 취미이다.

그래서 내가 돈이 없다..ㅠ0ㅠ 

코로나 이후로 확실히 3년동안 여행 가고 돈이 없지만..

코로나 여파로 돈이 없어진 가게들도 많았겠지.


임대 된 가게들이 많아졌다
그게 안타깝다.

새로운 가게들이 탄생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

친구들이랑 시내  번화가 쪽 나가보면
죄다 가게가 있었지만,
사라짐...추억 속 가게들 바이 바이 

그때 당시 인천공항 사진

해외여행 많이 가보면 경험 된다고 하지만
해외든 국내든 다들 힘들어 보임

물가가 비쌈 ... ^_^  가끔 이게 뭐다 싶을 정도이고 . ...

뚜벅여행은 교통비절감에 도움되지만
참 내가 생각했어도 어렸을 때 대단했던 마인드였다

해외여행 가겠다는 굳센 의지!

미리 다녀오길 잘했다고 느낌ㅋㅋ 


이젠 여행 업체들도 활보해진다고 들었다! 
다들 힘든 코로나 시국 아직 끝나지 않았다.. 안심하긴 그르다 

각자 도생이라고 느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