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시즌한정 네일 리뷰 내가 직접삼
본문 바로가기

뷰티

올리브영 시즌한정 네일 리뷰 내가 직접삼

 

올리브영 시즌 한정 네일 리뷰 내가 직접 샀다

올리브영 시즌한정네일 리뷰

 

예전에 올리브영 알바면접 봤지만..이젠 여유가 생겨서 올리브영 매장을 털기로 하였다^^ 기다려라 올영아..

 VIP 되어주기로 했다.

시즌한정 봄 네일제품 리뷰를 가보자고 직접 선택한 색상이고 네일 사게 된 계기는 이제 여유로운 백수 프리랜서가 되어버렸기 때문이다...

어쩌다보니 백수 됨...^_^

집에서 올리브영 제품 쓰고 놀기로 했음 친구들도 취준하느라 바빠보임 저거 중에 하나는 2+1이라 아싸 개이득하고 얻었는디 솔직히 네일을 많이하지 않아서 모르겠닼ㅋㅋㅋㅋ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101


대학생 때도 네일 해보고 싶었는데 과제에 치여살았음ㅠㅠ

네일숍 내가 꾸미는데, 불친절하고  ..
돈주고 네일하는데 왜 내 손 평가받아야하지 불쾌했다.

그냥 집에서 셀프로 하는게 낫다고 보고 막말 듣기 싫음

101로지포지 색상 발색

매니큐어 발라보겠다

갠적으로 올ㅋ 두세번 덧바르니까 역시 웨이크메이크는 잘마름ㅋㅋㅋ

네일건 트윙클미 98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98  트윙클미 이건 개인적으로 색상이 반짝반짝했다


올리브영 네일아트로~ 오래써야지 또 사야지~



글씨 쓰느라 굳은살 많이 박히고 고생 많이 했는데 이번에 좀 호강시켜 줌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