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의 스킨 로션 뷰티템 총집합 이게 끝
본문 바로가기

뷰티

집순이의 스킨 로션 뷰티템 총집합 이게 끝

집순이의 스킨 로션 뷰티템

스킨 로션 뷰티템 추천 가보자고~

벚꽃 시즌 선물 기대 안하는 나  ...조카튼 실습이 끝나고 드디어 화장품 바르자고 하는 중임

이거 쓰는 집순이 로드샵 추천제품 단지 심심해서 였지

아 그냥 나 이거 써요 하는 중

뷰티 블로거 처럼 되고 싶어서 올리고있음 ㅋㅋㅋㅋ

이니스프리 그린티 제품

집에서 나뒹구는 이니스프리 그린티 제품 로드샵 안간지도 오래됐음 엄마가 화장품 너 쓰라고 걍 갔다주심 ㅋㅋㅋㅋ 근데 은근 좋음 개꿀

올리브영 토너 애용제품

화장 지우고나서 꼭 바르는 토너!
토너의 중요성 알았다규...

나이먹고 크림 쳐발 중.. 화장 꼭 지움 고딩때부터 화장 잘 안했고 피부 부심 쩔었지만

뾰루지는 안 났는데 이번에 아토피 생기고나서 충격먹음 ㅠㅠ 엉엉


토너 엄청 바르고 그 다음 스킨-로션-수분크림 순서임..

아니 뷰티블로거들은 도대체 뭘바름?

먼지쌓였지만 3월 내로 다써보는게 목표임 화이팅해보겠음  ...미안하다 먼지쌓인 크림들아... ~~~낼 부터 스킨 피부미인 되어보겄음 많관부!


#화장품 #뷰티화장품 #집순이화장품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