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98,99번 매니큐어(feat.봄 네일건)
본문 바로가기

뷰티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98,99번 매니큐어(feat.봄 네일건)

 

올리브영 웨이크 메이크 네일건 98,99 매니큐어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98,99번 네일 리뷰

 


 


안녕하십니까 리뷰왕입니다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웨이크메이크 매니큐어를 리뷰해드리겠습니다.
봄 시즌이라고 하여 올리브영이 선전한 제품이래요☆
평소 네일아트 매니큐어 관심 많았어요. 제가 직접 구입했어요


 

올리브영 네일인데 지금 뜯어요...
평소 매니큐어 많이 안쓰지만 요즘 쉴 여유가 생겼어요

올리브영 제품 네일건  99,98 번 네일건  소개하겠습니다!

 

98번 트윙클미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98번 트윙클미~  이거 구입 이유는 손에다가 반짝이는 효과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99번 스윗코랄

99번 스윗코랄은 봄 색상입니다. 대학생들이 봄에 바르면 타자칠 때 기분 좋지 않을까 안일한 생각이 떠올라서 2개 이상 구입했습니다. 

 

트윙클미 98번 발색샷 후기 반짝 반짝 거리는게 신기하기도 함

99번 스윗코랄 발색샷  ... 확실히 웨이크메이크는 타사 제품들보다 빨리 마르는 기묘한 신비로움이 있음...

그래서 매니큐어 바를 때 재밌네요!!! 

 

왜 다들 분위기 전환으로 매니큐어 하는지 알 것 같아요 주말에 한번씩 발라보세요!! 강추 !!!!! 


고등학생 때 못했던 것들 하는 중~~룰루 랄라

단 오래 하지는 않고..  어쩌다 가끔  ..  기분전환으로 바를 것 같지만 매니큐어는 그 존재 자체만으로도 너무 황홀해요 :) 

진심 매니큐어 좋아요!

 

집에서 웨이크 메이크 자주 쓰지만, 타사 제품들 보다는 덧발라도 오래 지속된다는 점이 뷰알못도 좋다는 것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데이 

 

화장을 자주 하지  않는 저로서는 집순이는 매니큐어가 진짜 좋네요 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