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너굴식당 리뷰 (feat.엄청 귀여운 식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너굴식당 리뷰 (feat.엄청 귀여운 식당)

 

청주 너굴식당 리뷰

"청주 너굴식당 리뷰"

 


 

오랜만에 드디어 자유의 몸이 되어 아는 사람이랑 놀게 되었다~ 청주 맛집엔 도대체 무엇이 있을까 궁금해서 갔다.
 요즘 닌텐도를 너무 많이해서 "너굴식당 ... 간다~"하니까 동물의 숲에 너굴식당 생긴 줄 . .. 이라고 ㅋㅋ 친구한테 답장왔다친구들이 너굴식당 추천해 줬었지만.. 지금 가보는 나이다 청주살면서 처음 들어보는 식당이긴 하다. "너굴식당"은 그러나 ~ 청주 맛집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 모둥숲 너굴식당이 아니다. 맨날 똑같은 곳만 가보다가 여기 가보니 색다르게 느껴지고 지하상가에서 안멀어!

청주 너굴식당 리뷰

청주 너굴식당 가게 보자마자 귀여웠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었고 좌식이랑 그냥 식탁에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다.

귀여운 たぬき타누키가 있었어!!!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다. 

 

너굴식당~ 한자는 약간 흘림체를 써서 하나밖에 못 알아보겠지만 귀여워~

메뉴는 다양하게 있고 덮밥이 유명 하다고한다. 나는 고기로 갔다. 청주 너굴식당은 연어도 유명하다고 한다 목살로, 시켰다.

청주 너굴식당 와 진짜 깔끔하고 양 짱 많이 줌 목살 대박인 숟가락은 총 두개 하나는 매실 푸딩같이 생긴 거 떠먹으라고 준 것같다. 와사비도 있었다. 국안에는 조개도 들어있었고...

목살 총평은 맛있었고 고기가 바삭하며 파가 있어서 그닥 느끼하다는 생각 안 들었다.

괜찮아~ 혼자와서 식사해도 무난한 너굴식당.
청주 성안길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