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서원경 비빔밥 리뷰(feat.혼밥하기 좋은곳)
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서원경 비빔밥 리뷰(feat.혼밥하기 좋은곳)

청주 서원경 비빔밥 갈비탕


오늘 날씨가 흐렸다. 원래 갈비탕이 목적이 아니었지만 다른 가게 오픈 시간이 너무 느려서 지난번에 못 먹은 청주 서원경 갈비탕 혼밥 하기로 했다.

나는 혼밥을 자주 하기에, 눈치 없이 입장 가능했다.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였다. 혼밥하기 좋은 곳 어디지 고민하다가 간 곳이고 사람이 항상 많아서 조금 걱정 했지만 잘 찾아간 것 같다.

청주 서원경 갈비탕은 구석에 자리도 있어서 혼자가도 무난 무난하다.

사람들이 많이 와서 일찍 가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도 우려할 부분이 없는 점은  나처럼 혼밥 하는 분들도 계셨다.

서원경 갈비탕 메뉴

내가 시킨 건 서원경 갈비탕이었다. 지금 다시 보니 ..  돌솥 비빔밥도 있다니...  비빔밥은 저녁에 먹을 거라 패스했다. 찌개류도 있었다.

메뉴가 다양하고 배달의 민족 주문이 계속 울리는 것을 들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반찬은 5가지가 나오며 기본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하다고 생각한다.

청주 서원경 갈비탕

오우 대박 뜨끈뜨끈 할 것 같은 예감이 들었으며 이 날씨에 갈비탕은 굿 초이스 였다. 갈비탕 추천해요

갈비가 크다고 느끼면 잘라 먹어도 되며 가위도 있다 갠적으로 혼밥했는데 만족한 식당 ☺️ 청주 혼밥식당으로 오세요!


#서원경비빔밥 #서원경갈비탕 #청주혼밥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