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성안길 맛집 반미362 성안길점 리뷰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성안길 맛집 반미362 성안길점 리뷰 맛집

청주 성안길 맛집 반미!



동생이 밤미 밤미 이러길래 응? 밤미가 뭐야 하고 따라 간 곳... 아~반미...ㅎㅎㅎ

청주에 이런 곳도 있구나 그저 신기했다.

반미 362 성안길점 커피전문점이라지만 반미가 정말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서 또 가고 싶다.... 나만 알고 싶지롱~

반미~

반미 가게 입구


저녁 시간 대 들어간 거라 붐비진 않았다.

반미 362 가게 첫 인상은 아담하고 귀여웠다.

주차하기에는 힘들 수도 있다.

샌드위치 종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반미 적극 추천하는 바이다.

시그니처362  먹었다 그냥 짱이라는 한마디 말로는 더 표현이 불가하다.

아삭아삭하고 한입 먹었을 때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이런거 좀 일본에서 먹은 이후로 안 좋아했었다.

막 흘러 내리고 빵은 후두두둑 내려 앉았기 때문이딘.

그후로는 이런 빵은 안 먹는다 했지만 시그니처 362 동생이 먹어라 해서 응~그래 기대는 안했다.

헉...

왜...맛있는 거예요 양파랑 오이부터 싹다...

여기 단골 될 것 같아.

아침에 여유없는 직장인들이 싸가면 든든할 메뉴 반미 추천합니다.

반미 362 주문 팁

주문하기 전에 더 맛있는 반미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토핑 추가하시길 바란다!:)


가게에서 사장님이 반미 만드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다. 음식은 4개 주문했다.

10~15분으로 빨리 나온다.

성안길 맛집 뽀샤뽀샤

금방 가지고 온 반미!!

진짜  ...너는 너무 맛있잖아~

진짜로 맛있습니당

장사 잘 되길 기원!


#반미 #청주반미 #청주성안길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