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도 핸드크림 바르는 이유
본문 바로가기

뷰티

봄에도 핸드크림 바르는 이유

 

봄에도 핸드크림 바르는 이유

봄에도 핸드크림 바르는 이유가 있다. 손이 건조한 사람은 반드시 필수다. 그런데..  어쩔 수가 없다 

뷰티 때문에 바르는게 아니구.. 건조한 사람들은 이해가 갈 껄 ? ㅠㅠ

 

 나는 핸드크림 그냥 사다 놓음 뷰티 지식이 없어서 냅다 "쓸모 없는 핸드크림 나 주세염~" 하고 부모님께 이야기 하기도 함 ㅋㅋ 핸드크림 부자임 ㅋㅋ 

 

건조한 사람들이 짜증나는 부분

 

1. 물만 닿아도 일단 건조함

2. 아 일단 거칠어짐

3. 핸드크림 필수임 

 


내 손 자체가 일단 너무 건조했음 ㅠㅠ 그런데 핸드크림을 안 바르는 사람들은 안 바르긴 한다.. 하지만 봄에는 핸드크림이 필수다.  그래서 바르게 되었다. 

핸드크림 안 바르는 사람들은 제발 꼭 바르길 바람, 향기도 좋긴 하지만 향기보다는 손이 덜 건조해진다 나같은 건성은, 진짜 전과 후가 다르기 때문에 핸드크림은 항상 필수다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