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 후 로션, 토너, 수분크림 바르고 안바르고 차이 리뷰
본문 바로가기

뷰티

세안 후 로션, 토너, 수분크림 바르고 안바르고 차이 리뷰

 

세안 후 스킨로션토너 바르고 안 바르고 차이 리뷰

 

어렸을 때 화장을 안해도 피부는 안 좋다는 말은 들어 본 적이 없었다.

 

그건 복 받은 거 같았다. 그렇지만 최대 난관은 세안 후에는 피부가 건조했다는 것과 더불어, 각질이 조금씩 보였다는 것이다.. 10대 때는 피부 관리 안해도 괜찮았더라면

20대 때는 화장을 하기 시작하면서 피부 붕괴가 서서히 일어났다

 아무리 피부가 좋다는 사람도 피부 트러블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되었다.

 

 어렸을 때는 뾰루지 패치가 필수템이었다 

 

본론으로 들어가 물로만 세안을 하지만, 피부가 관리를 해줘도 트러블이 생기는 애들은 진짜 안 좋더라

처음 알았다.. 세안 후 스킨 로션 토너 바르고 안 바르고의 차이는..

알려드림

 

1. 방금 세안을 하고 온 모습 

 

카메라는 핸드폰이라서 어쩔 수 없고, 보정 1도 안했음 

그런데도 가득 가득 뭔가 올라옴을 느낌

 

건조함을 알 수 있다

 

 

2. 자주 쓰는 진정 토너 준비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진정 토너 토너는 식물나라 토너가 갑이라고 생각함 

 

식물나라 토너 이외에는 잘 안 써봤고 일년내내 이것 만 써봄..ㅋㅠㅠㅠ그런데 매장에 가면 정작 단종되는 것들이 너무 많고 물건 위치들이 바뀌는 것들이 많드라.. 찾는 물건이 없어서 개빡침.. 500ML 다 썼고 찐 인증함 ㅋㅋㅋ

 

3. 세안 후에 토너를 쓰게 된 계기 

 

 

 

극 건조함에 시달리는 나는 올리브영에서 토너를 찾게 됨. 보통 자기 피부가 건성인지, 지성인지 이런 거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거이뮤ㅠㅠ 

예전에 나도 몰랐으니까..

피부에도 무슨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는 걸 예전에 알게 되었고 

화장품 매장 돌아다니면서 조사하게 됨 ㅎㅎㅎ 

 

올리브영에서 토너를 구입하면서, 토너의 신세계를 알게 되었고.

웃긴 실화지만 화장솜은 다이소에서 구입함 ㅋㅋ

 

저건 결코 손으로 누를 수 없는 구조임을 알았다구. 그런데 토너를 쓰니까

얼굴 당김이 사라짐

내 피부는 건성인 것을 깨달았다!!!!!!!!!! 토너를 쓰자!!!!!!!!!!! 세안후에는 토너다!!!!!!!!!

 

4. 스킨은 안 바르나요?

 

많은 사람들이 스킨도 바르지만 나는 귀찮아서 스킨 단계는 패스했다.. ㅇㅇ

 

 

5. 달팽이 크림 

 

 

 

 

듀이트리 울트라 달팽이 크림!

달팽이크림은 엄청 유명하긴 하드라

더 업그레이드 된 거 같은 ..

내가 옛날에 쓰던게 이거였는데

이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 같당

 

바르면 이렇게 피부가 달라져용...?

 

물론 위치 차이는 있을 수도 있음

그런데 진짜 보정은 안했음 ㅋㅋ 

6. 올해 목표 크림 다 쓰기.. 

 

피부 관리도 잘 안하고 귀찮고 화장에도 관심이 없는 나.

솔직히 대학생 때는 열심히 꾸미긴 했지만

어우 우엑 

누구 만나러 가는 거 아닌 이상

화장 열심히 하는 사람들 있나?

먼지 쌓여서 후 한번 불어 줬다 ..

쏘리 쏘리

 

얼굴에 크림 한번 발라줬다 ㅋㅋㅋㅋㅋ

흠... 차이가..

 

 

보정 안하고 가까이서만 찍은 사진 

 

나도 몰랐는데 피부 진정 효과는 정말 있긴 한 거 같음 

엄청 가까이서 찍으려고 노력했고

확실히 우왘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카메라 진짜 짜증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놀라면서 찍었는데

 

신기하네

피부 관리 해줘야겠다고 느낌ㅋㅋㅋㅋㅋㅋ

결론: 스킨이라도 로션이라도 토너라도 뭐라도 바르면 피부에 좋긴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내가 쓰는 제품 단종시키지 말아줘요 

반응형